호여니의 유용한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호여니 프로필

호이! (호여니 하이!)

1.5.2 모델에 이어 1.7.10 모델도

가져왔습니다!! 예에ㅔ에에에!

익숙한 공룡들도 많으실 거예요 킥킥

바로 보시죠!




알로사우루스 모델

알로사우루스

분명히 게임속에서 보셨죠!

3종류나 존재하던 고고학모드의

알로사우루스! 모두 길들여서 티라노사우루스

사냥을 가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킥킥


케라토사우루스 모델

케라토사우루스

고고학모드 버전 7.2.0에 추가된

공룡이죠 개인적으로 빨간색

케라토 좋아했습니다


콘푸키우소르니스 모델

콘푸키우소르니스

공자새입니다! 케라토사우루스와 함께

7.2.0에 추가되었고 고고학모드의

5번째 조류였죠! 귀여워요 으헝


데이노니쿠스 모델

데이노니쿠스

벨로키랍토르를 이은 갈고리 발톱!

데이노니쿠스 출시 당시 너무 기뻐서

포스팅을 쉬고 친구와 서버만

했던 기억이 있네요


엘라스모테리움 모델

엘라스모테리움

7.0.1에 추가되었으며 이 때도

거대한 몸집을 가지고 있었죠


헤노두스 모델

헤노두스

7.3.2에 처음 추가된 고대 거북이입니다!

이때의 모습과는 살짝 다르군요


모사사우루스 모델

모사사우루스

우리의 영원한 모사사우루스입니다

현재는 리모델링되었지만 우리의

가슴 속에 영원히 살아있을 것입니다


훌쩍


아라파이마 모델

아라파이마

고대 물고기입니다

음 공식모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고고학모드에 물고기가 더 추가되었으면

좋겠군요 수족관을 만들고 싶어


아르트로플레우라 모델

아르트로플레우라

이런 절지동물이 추가되도 참

좋을텐데 말이죠 꽤 예전의

모델인데도 퀄리티가 높습니다


바실로사우루스 모델

바실로사우루스

옛 고고학모드 모델의 정석입니다

흰색 눈동자와 검은색 눈은 고고학모드

생물의 마스코트, 시그니쳐였죠

지금은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다이익토돈 모델

다이익토돈

고대 동물이라는데 웬지 마이아사우라

같은 공룡의 새끼느낌이 납니다


디모르포돈 모델

디모르포돈

색깔이 구리지만 귀엽습니다

날개가 네모네모하네요


디플로도쿠스 모델

디플로도쿠스

현재 고고학모드에는 용각류가

브라키오사우루스밖에 없죠..

더욱 더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현재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기가노토사우루스 모델

기가노토사우루스

혹은 카르카로돈토사우루스

제가 어렸을 때 공룡책을 참 좋아했는데

그 때 읽었던 책들은 기가노토사우루스가

전부 초록색이었기 때문에

카르카로돈토사우루스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구아노돈 모델

이구아노돈

귀엽습니다 근데 따봉을 하고 있어야

하지 않나요 내가 뒤처졌나


미크로랍토르 모델

미크로랍토르

이런 것을 보면 확실히 현실적

모델링은 쥬라기크래프트가 압도적인

승리입니다! 하지만 고고학모드는

친근함으로 승부합니다


닉토사우루스 모델

닉토사우루스

리모델링되어 나왔습니다!

이 때도 괜찮았는데 희희


플라테오사우루스

플라테오사우루스

잘 보면 고고학모드의 시그니쳐

눈이 있습니다 잘 보세요 잘


포스토수쿠스 모델

포스토수쿠스

강한 고대 육지악어입니다

타고 다니면 기분은 정말 좋을듯..!


케찰코아툴루스 모델

케찰코아툴루스

상당히 맘에 드는 텍스쳐입니다

프테라노돈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익룡우리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었을텐데!


샤로빕테릭스 모델

샤로빕테릭스

하늘을 나는 도마뱀입니다

파닥파닥 귀엽네요 ㅋㅋㅋㅋ


테논토사우루스 모델

테논토사우루스

귀... 귀여워! 최고다 테논토짱!


티타노보아 모델

티타노 보아

아나콘다는 쨉도 안된다는 고대

보아뱀입니다 키우고 싶다ㅜㅠㅠ


메갈로돈 모델

메갈로돈

현대 백상아리 느낌이 많이 나네요

현재 추가된 메갈로돈 맘에 듭니다


메가네우라 모델

메가네우라

고대 잠자리입니다 이게 뭐야

배가 통통한걸 보아하니 잡아서

콤프소그나투스 주면 밥 한끼 뚝딱!


파라사우롤로푸스 모델

파라사우롤로푸스

7.3.1에 리모델링 되어 등장한

귀여운 공룡이죠 소리도 귀엽습니다

꾸엑꾸에엑


사르코수쿠스 모델

사르코수쿠스

제 기억에만 3번의 리모델링을 거친

고대 악어입니다 고고학모드를 조금만

해도 금방 애정이 생기죠 흐흐


[출처 : 고고학모드 포럼]


포스팅 메인!

이상입니다!


만약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훨씬 더 좋은 퀄리티의

공룡들이 기다립니다!


고고학모드 다운로드 링크


감사합니다!